골프 대회 / / 2024. 5. 12. 09:51

LPGA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라운드 순위 - 넬리 코다 6개 연속 우승 실패?





목 차




    반응형

    LPGA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이 FR라운드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에 열린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라운드 순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대한민국 선수들이 유독 강한 면모를 보여준 대회입니다. 고진영 선수가 3승을 기록하면서 단일대회 4승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넬리 코다 선수는 올 시즌 출전한 대회에서 5개 연속 우승을 차지하면서 이번 대회에서 LPGA투어 최초로 6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입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은 올해 13회째를 맞이하는 대회로 LPGA투어 창립 멤버인 13명을 기리는 대회로 창설되었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라운드 순위

     오늘 새벽에 열린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라운드 순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TOP 10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마들렌 삭스트롬 선수가 3라운드에서도 6타를 줄이면서 로즈 장 선수를 2위 자리로 밀어내고 리더보드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네요. 절정에 샷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마들렌 삭스트롬 선수입니다. 로즈 장 선수도 5타를 줄이면서 한타 차이로 2위 자리에 올라 FR라운드에서 챔피언조로 플레이를 펼치겠습니다. 

     

    마들렌 삭스트롬, 로즈 장 선수

     

     넬리 코다 선수는 3라운드에서 한타를 잃으면서 공동 3위에 올랐는데요. 선두에 11타 뒤지면서 사실상 6개 대회 연속 우승은 쉽지 않아 보이네요. 마들렌 삭스트롬 선수가 엄청난 실수를 한다고 해도 2위인 로즈 장 선수와도 10타 차이가 나기 때문에 두명의 선수를 역전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해 보이네요. 과연 FR라운드에서 넬리 코다 선수에게 기적같은 일이 벌어질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김세영 선수도 5타를 줄이면서 공동 3위까지 순위를 끌어 올렸습니다. FR라운드에서 빨간 바지를 입고 등장할 확률이 높아졌네요~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사이고 마오 선수가 공동 6위, 안나 노르드크비스트, 위나치 마차이 선수등이 공동 10위로 3라운드를 마쳤습니다.

     

     

    2. 1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안나린 선수가 한타를 줄이면서 공동 16위에 자리잡았네요. 제니신 선수도 3타를 줄이면서 순위를 끌어 올렸습니다. 이민지, 인 뤄닝, 한나그린 선수등도 공동 16위로 3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아이폰 악세사리

     

    3. 2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고진영 선수는 3라운드에서 타수를 줄이는데 실패하면서 공동 22위로 순위가 하락했네요. 임진희 선수도 한타를 잃으면서 공동 22위까지 하락했습니다. 아쉬운 3라운드가 되겠네요.

     

     

    3. 3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가비 로페스, 안드레아 리, 제니퍼 컵초 선수등이 -2 언더파로 공동 3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4. 3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리디아 고 선수도 3타를 잃으면서 순위가 공동 39위까지 하락 했네요. 이미향 선수도 3타를 잃으면서 공동 39위로 내려왔습니다. 

     

     

    5. 4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이븐파를 기록한 리안 오툴, 모리야 주타누간, 셀린 부티에, 조지아 홀 선수등이 공동 49위로 3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6. 5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린지 위버, 브룩 헨더슨, 올리비아 코원 선수등이 +1 오버파로 공동 59위로 FR라운드를 시작하겠네요.

     

     

    7. 60위~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대한민국의 장효준, 성유진, 이정은 선수가 3라운드에서 컨디션 난조로 타수를 잃으면서 큰폭의 순위 하락이 있었네요.

     

     올시즌 아직 우승 소식이 없는 대한민국 LPGA투어 선수들의 우승 소식을 기대했지만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 소식은 들려오지 않을거 같네요~  아쉽지만 다음 대회를 기약하며 마들렌 삭스트롬 선수와 로즈 장 선수의 마지막 FR 라운드 대결에서 어떤 선수가 우승을 차지할지? 정말 기적같은 넬리 코다 선수의 역전 우승이 나올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R 하이라이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