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대회 / / 2023. 4. 7. 14:22

[PGA 메이저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 1라운드 경기결과 , 마스터스 1라운드 순위 - 마스터스 한국남자골프선수 순위 , 마스터스 타이거우즈순위 , 마스터스 존람 1라운드 순위 , 마스터스 토너먼..



목 차


    새로운 나이키맨 김주형 선수와 전설들과의 연습라운드 타이거우즈,로리맥길로이

    2023 마스터스 토너먼트 대회 이모저모 입니다.

    2023 마스터스 토너먼트 파3 콘테스트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입니다. 딸바보 로리 맥길로이,존 람 선수 플레이하는 모습과는 너무 대조적이네요. 조던 스피스와 아들, 절친인 저스틴 토마스 선수가 아들을 번쩍 들어올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ㅎ

     

    타이거우즈의 마스터스에 참가했던 사진도 잠깐 보고 가시죠~

    젊은 시절 타이거우즈의 스윙 입니다.~ 어깨가 정말 유연하네요~ 

    나이키가 골프채를 제조하던 시절의 타이거우즈~~

    마스터스의 레전드 타이거우즈

     

    5회의 우승과 탑3 8회 탑10 12회 탑25위 18회 22회 연속 컷 통과 기록을 보유한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

     

    2023년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첫 참가하는 선수들입니다.

    대한민국의 김주형 선수도 있네요~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면 최연소 우승 기록을 갈아치울수 있습니다. 타이거 우즈의 만 21년 3개월 14일의 기록입니다. 만 22세 이전에 우승한 대기록도 기록할수 있죠. 타이거 우즈와 조던 스피스 단 2명만 가지고 있는 기록입니다.

    총 5명의 프로와 5명의 아마추어 선수가 처음으로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참가를 하게 되네요.

     

    4월 6일 1라운드 경기가 종료가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선수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지 체크해볼께요.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선수와 세계랭킹 2위 존 람 선수의 1라운드 스코어 입니다.

    존 람 선수가 -7 언더파를 몰아치면서 공동 1위로 첫날을 시작하네요~ 과연 마스터스 까지 정복할수 있을지.

    스코티 셰플러 선수는 -4 언더파로 공동6위로 마쳤습니다. 뒷심이 강한 스코티 셰플러의 2개 대회 우승으로 대기록을 세울수 있을지도 궁금해지네요.

    타이거 우즈는 보기 5개와 버디 3개를 쳐서 +2 오버파로 조금은 뒤쳐진 공동54위로 마쳤습니다.

    임성재 선수는 보디 3개와 보기 2개를 기록하면서 -1 언더파로 공동 26위 , 김주형 선수는 1,2번홀을 버디로 기분좋게 출발했지만 후반 버디 1개와 파5홀에서 아쉬운 더블보기를 범하면서 -2 언더파로 공동 17위로 마쳤네요.

     

    2023 마스터스 토너먼트 1라운드 순위 입니다.

    빅토르 호블란 , 브룩스 켑카 , 존 람 선수가 -7 언더파로 공동 1위를 기록중이네요.

    공동 6위 그룹에는 스코티 셰플러,잰더 쇼플리, 아담 스콧 선수등이 포진해 있습니다.

    조던 스피스 , 저스틴 토마스 , 김주형 선수는 공동 17위에 포진해 있네요~ 

    임성재 선수 , 마쓰야마 히데키 , 더스틴 존슨 선수는 -1 언더파로 공동 26위입니다.

    세계랭킹 3위 로리 맥길로이 선수는 이븐파로 공동 37위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대한민국의 김시우 선수는 +1 오버파로 공동 45위로 마쳤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타수를 조금 더 줄여야 겠네요.

    1라운드에서 버디 2개와 보기 3개를 기록한 김시우 선수

    대한민국의 이경훈 선수는 타이거 우즈,세르지오 가르시아 선수와 함께 공동 54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전반전에만 4개의 보기를 기록하면서 조금은 아쉬운 스코어를 기록했습니다. 2라운드 좋은 스코어 기대해 봅니다.

    이민우 선수와 대니 월렛 선수는 +3 오버파로 공동 63위를 기록했네요.

    버바 왓슨 선수는 +4 오버파로 다소 부진한 출발을 보여주었습니다. 케빈 나 선수는 몸살 감기로 인해 마스터스 대회 출전을 아쉽게도 기권을 했네요.

     

    이상으로 2023 마스터스 토너먼트 1라운드 경기 결과 였습니다. 

     

    김주형 선수의 마스터스 토너먼트 최연소 우승을 기대해 보면서~ 남은 라운드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좋은 플레이 기대해 봅니다!

     

    [마스터스 토너먼트 타이거우즈 연습영상]

     

    #마스터스토너먼트1라운드순위

    #마스터스1라운드경기결과

    #마스터스스코어

    #마스터스2라운드

    #마스터스토너먼트결과

    #김주형1라운드순위

    #임성재순위

    #이경훈순위

    #김시우순위

    #마스터스대한민국선수순위

    #마스터스토너먼트한국선수

    #김주형최연소우승

    #임성재우승

    #김시우우승

    #이경훈우승

    #마스터스토너먼트컷통과

    #마스터스토너먼트무빙데이

    #존람마스터스우승

    #존람1위

    #마스터스존람1위

    #빅토르호블란1위

    #브룩스켑카존람

    #존람브룩스켑카

    #빅토르호블란존람

    #빅토르호블란1위

    #브룩스켑카1위

    #타이거우즈연습영상

    #타이거우즈아이언스윙

    #타이거우즈어프로치

    #타이거우즈드라이버스윙

    #타이거우즈벙커샷

    #타이거우즈연습드릴

    #타이거우즈드릴연습

    #타이거우즈스윙연습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