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대회 / / 2023. 6. 22. 08:57

[2023 LPGA TOUR] 2번째 메이저 대회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대회 일정 및 참가선수 알아보기 , 1라운드 조편성 알아보기 , 우승 상금 및 디펜딩 챔피언 - 전인지,김세영,고진영,김효주,유해란,최혜..



목 차


    반응형

    2023 LPGA TOUR 2번째 메이저 대회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대회 일정 - 2023년 6월 22일 ~ 6월 26일

    대회 상금 - $9,000,000

    대회 장소 - Baltusrol Golf Club(발투스롤 골프클럽 , 미국 뉴저지)

     

    디펜딩 챔피언 - 전인지 (283타 / -5)

    KPMGA 위민스 PGA 챔피언십 챔피언들

     

    2022년 - 전인지(283 / -5)

    2021년 - 넬리 코다 (269 / -19)

    2020년 - 김세영(266 / -14)

    2019년 - 한나 그린(279 / -9)

    최근 대회에서는 김세영 선수와 전인지 선수가 우승을 차지한 만큼 대한민국 선수들이 강세를 보이는 대회 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랍니다. 

     

    [발투스롤 골프클럽 전경]

     

    많은 메이저 대회가 열리는 명문 골프 클럽입니다. 미국 뉴저지에 위치해 있으며 파 72 , 6,831 야드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여성용)

    수많은 패널티 구역이 도사리고 있는 어려운 골프 코스 입니다.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트로피

    [KPMGA 위민스 PGA 챔피언십 1라운드 조편성]

     

    총 156명이 출전을 하며 대한민국 선수들은 디펜딩 챔피언 전인지,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를 비롯해 총 18명의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이번 메이저 대회도 대한민국 선수들이 우승하길 기원해 봅니다~

     

    오전조 7시 티오프를 시작으로 1라운드가 시작이 됩니다.

    유해란 선수가 가장 먼저 스타트를 하네요. 제니퍼 창 선수와 파울라 레토 선수와 조편성이 되었네요.

    디펜딩 챔피언 전인지 선수는 8:17분 한나 그린 대니얼 강 선수와 함께 1라운드를 시작합니다. 조편성 괜찮네요~

    최근 컷통과를 하는등 조금씩 컨디션이 올라오고 있는 박성현 선수는 사라 켐프,지은희 선수와 함께 1라운드를 펼치네요. 

    좋은 플레이 기대해 봅니다.

    김효주 선수는 8:33분 셀린 부티에 루시 리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신지은 선수는 셀린 보르게, 엠마 탤리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겠습니다.

    안나린 선수는 8:55분 로런 코플린 , 에이미 루엔그마티쿤 선수와 플레이를 펼치네요. 여기가끼가 오전조 선수들이구요.

    오후조는 12시 22분 티오프를 시작하네요. 강혜지 선수가 다나 폴 , 오 수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칩니다.

    양희영 선수는 지나 킴, 다니엘라 다르퀘아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이정은6 선수는 수웨이링 , 안젤라 스탠포드 선수와 함께 1라운드를 플레이 합니다.

    최혜진 선수는 샤이엔 나이트,마자 스타크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김세영 선수는 하타오카 나사,스테이시 루이스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는 세계랭킹 2위 넬리 코다 , 세계랭킹 3위 리디아 고 선수와 함께 1라운드를 펼칩니다. 갤러리들을 가장 많이 몰고 다니는 조가 되겠네요. 신지은 선수는 가브리엘라 덴 , 린지 위버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칩니다.

    김아림 선수는 노예리미 , 리앤 페이스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주수빈 선수는 앨리슨 엠리 , 아피차야 유볼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구요. 마지막 조에서는 김인경 선수와 이미향 선수가 베일리 타디 선수와 플레이를 펼치게 되었네요.

     

    2023 LPGA 두번째 메이저 대회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합니다~

     

    [디펜딩 챔피언 전인지 우승]

     

     

     

    #KPMG위민스PGA챔피언십대회일정

    #KPMGA위민스챔피언십대회상금

    #LPGA메이저대회

    #LPGA두번째메이저대회

    #LPGA메이저대회이름

    #LPGA투어대회일정

    #LPGA위민스PGA챔피언십

    #위민스PGA챔피언십참가선수

    #KPMGA위민스PGA챔피언십조편성

    #전인지우승

    #전인지디펜딩챔피언

    #고진영조편성

    #고진영넬리코다리디아고

    #김세영조편성

    #전인지조편성

    #이미향조편성

    #유해란조편성

    #LPGA메이저대회일정

    #LPGA투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